흉상 이전은 육사 차원에서 추진되고 있지만 야당인 더불어민주당은 국방부와 국가보훈부.
동상이나 흉상은 최근 들어 한국에서 항상 정쟁의 대상이 되고 있다.여야 정치인들이 앞장서서 깃발을 들고 출정가를 부르기만 하면 양쪽으로 뚜렷이 나뉜 진영 추종자들은 대오를 갖추고 백병전에 들어간다.
‘싸움을 위한 싸움을 하더라도 룰은 있는 법이다.흉상 이전은 육사 차원에서 추진되고 있지만 야당인 더불어민주당은 국방부와 국가보훈부.첩 찾아갔다이문열이 모델로 쓴 할배더 중앙 플러스권혁재의 핸드폰 사진학교인간 지울 때도 이게 딱이다‘인물모드 뜻밖의 활용법배우처럼 찍는 ‘컬러 프로필내 폰카로도 0원이면 ‘찰칵기막힌 ‘추석 보름달 찍는다시민박명.
한국 최상 시나리오파월이 내린 금리 5개나 된다하지만 부동산 뇌관 여전하다 더 중앙 플러스머니랩중국 바이오 때리면 오른다美 생물보안법 수혜주 3개美국토 전부 엎어야 한다기후 위기에 돈줄 터질 종목반도체 겨울? 오지 않는다모건스탠리 때린 투자 고수더 중앙 플러스불로장생의 꿈:바이오혁명24점 넘기면 의사 찾아가라정확도 99.대한민국을 당파싸움으로 몰고 가 궤멸시키려는 정치인들을 내년 총선에선 물갈이할 필요가 있다.
육사에 설치된 홍 장군의 흉상을 다른 곳으로 이전하는 계획이 실제로 이행되는 그 순간 또 한 번 거대한 전쟁이 벌어질 것이다.
보수·진보의 홍범도 흉상 이전 다툼 대중 설득 못 하는 쪽이 패배할 것 정쟁 당사자도 ‘역사법정 심판 대상 합리적 중도.여당 일각에서 주장하는 1921년 자유시 참변(소련 적군에 의해 우리 독립군 다수가 몰살당한 사건)에 홍 장군이 직접 관여했는지 여부와.
그러니 시시비비를 가리는 일이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다.이 사건은 전한길 강사가 언급했듯이 정치적인 문제로 변질한 그동안의 숱한 이슈들 중 하나다.
어차피 팩트와 관계없이 맞붙어 싸울 것이기 때문에.실제로 중도파의 영향력은 여론조사에서도 확인된다.